음악 재생 플레이어 추천 어플 소개

꿀정보모음|2019. 10. 10. 19:26


스마트폰 시대에 맞추어 음원 스트리밍 시장이 발달을 이루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듣고싶은 음악을 실시간으로 재생하여 즐길 수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의 발달로 이렇게나 발전된 시대에서 살고있구나 라는 격세지감을 느끼는 요즘입니다. 오늘은 다양한 음원 스트리밍 앱 들의 장단점을 모아 음악 재생 플레이어 추천 을 해볼까 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음악 재생 플레이어 추천 은 많은 유저들이 실질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인기 뮤직 플레이어 앱 순위를 기반으로 소개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음악 재생 플레이어 추천 어플 첫번째 [YouTube Music] 구글 플레이스토어 음악/오디오 카테고리 인기1순위를 차지하고 있는 뮤직 전용 앱으로 아티스트의 공식 컨텐츠 감상할 수 있습니다.



[멜론] 카테고리 인기 2순위에 올라와있는 앱으로 HD고화질 스트리밍 서비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Samsung Music] 일명 삼성뮤직으로 인기순위 3위를 차지고있습니다. 매월 200회 듣기 무료 서비스와 삼성뮤직에서만 볼 수 있는 인기 아티스트 독점 영상 제공으로 해당 서비스 때문에 애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음악무료다운 무료 라이센스 MP3 곡, 라디오, 노래모음 MP3, 유튜브 무료듣기] 앱 이름에 모든 설명을 담고있다고 보시면 되는데요, 계정과 구매가 일절 없는 무료 어플로 화면이 꺼져도 플레이 가능하며, 스마트폰으로 다른 작업을 하면서 동시에 플레이 할 수 있는 멀티테스킹도 지원합니다.




음악 재생 플레이어 추천 어플 몇가지 소개 해보았습니다. 매일 새로운 스마트폰 어플들이 새로 출시되고 있는데요, 어플 홍수 속에서 음악 재생 플레이어추천 어플을 찾고계신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