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세 완납증명서 발급 방법 인터넷으로

꿀정보모음|2020. 2. 9. 03:11


오늘은 국내에 거주하고 있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납부해야하는 주민세 중 지방소득세 완납증명서 발급 방법 인터넷으로 간편하게 받는 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지방세 완납증명서 발급 방법 은 정부24에서 간편하게 인터넷으로 발급받아 인쇄하여 제출하거나 사용하시면 되는데요, 먼저 정부24 홈페이지로 들어가보겠습니다.




정부24


정부24 홈페이지로 들어오시면 메인화면자주찾는서비스 영역에 지방세 납세증명이 있습니다.



지방세 완납증명서 발급 방법 은 인터넷, 방문, fax, 우편 으로 가능하며, 수수료는 무료입니다. 신청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로그인 화면으로 넘어오시면 공인인증서, 혹은 아이디로 로그인을 진행 해줍니다.



지방세 완납증명서 발급 방법 인터넷 신청 화면입니다. 빨간 *표시는 필수입력하여 주시고 수령방법인터넷으로 발급하여 인쇄하여 사용하실 경우 온라인발급 본인출력을 하시고 수령을 원하실 경우 수령/제출 기관 선택에서 수령지를 선택하신 후 민원신청하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민원신청 내역에서 처리상태에서 문서출력을 통해 인쇄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지방세 완납증명서 발급 방법 인터넷으로 간편하게 처리하는 법 알아보았습니다. 집에서 간편하게 인터넷으로 발급받아 프린트로 인쇄하셔서 제출 혹은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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