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80 신나는 노래모음 연속듣기 스마트폰으로

꿀정보모음|2019. 12. 6. 09:42


얼마전 온라인 탑골공원 이란 이름으로 90년대~2000년대 음악방송 스트리밍이 화제였습니다. 90년대 감성이 다시 유행하면서 발생한 현상인데요, 오늘은 온라인 탑골공원 못지않는 7080 세대가 즐길 수 있는 7080 신나는 노래모음 연속듣기 스마트폰으로 하는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7080 신나는 노래모음 연속듣기 스마트폰으로 하는 방법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먼저 유튜브로 들어갑니다.




유튜브


유튜브 메인화면에서 상단에 보이는 돋보기 아이콘을 눌러 듣고싶은 노래를 검색 해줍니다. 오늘은 7080 신나는 노래모음 연속듣기 를 해볼거기때문에 저는 7080 신나는 노래로 검색을 해보겠습니다.




마음에 드는 컨텐츠를 선택하시고 들어가시면 컨텐츠 제목 바로 밑에 메뉴 아이콘들이 있습니다. 그 중 저장을 눌러주세요.





새 재생목록을 눌러 나만의 재생목록을 만들어줍니다. 이름을 입력하시고, 공개설정 후 (전체공개 하시면 모든사람이 볼 수 있습니다. 나만 보고싶다면 저처럼 비공개로 설정하세요.) 만들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나만의 재생목록이 생성됩니다.





이제 화면 하단에 위치한 메뉴에서 보관함으로 들어갑니다. 들어가시면 재생목록에 방금 생성한 재생목록이 보입니다.



재생목록으로 들어오셔서 컨텐츠를 재생하시면 연속듣기 아이콘랜덤플레이 아이콘이 있습니다. 




해당 아이콘을 터치하면 7080 신나는 노래모음 연속듣기가 설정됩니다. 재생이 끝나도 곧이어 바로 다시 재생이 시작돼 연속듣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7080 신나는 노래모음 연속듣기 스마트폰에서 어떻게하는지 알아보았습니다. 요즘은 pc보다 모바일사용량이 많기때문에 모바일버전으로 안내해드렸습니다. 언제어디서나 원하는 컨텐츠를 오늘 안내해드린 방식으로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

댓글()